법무법인관련 제출서류 등 안내문 - 2016. 4. 4. 수정 > 변호사 회원등록 안내

법무법인관련 제출서류 등 안내문 - 2016. 4. 4.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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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9회 작성일 19-05-27 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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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설립 및 법인 정관변경 서류 작성요령

- 법무법인 등에 속한 회원의 서류제출은 모두 기존대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모든 서류는 주사무소의 소속지방변호사회를 경유하여 협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설립 및 정관변경 서류 모두는 법무부 1부(원본), 협회 제출본 1부(사본 가능), 소속회 제출본(사본) 1부, 총 3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소속변호사 채용, 탈퇴 신고서류는 협회 제출본 1부(원본), 소속회 제출본 1부(사본 가능), 총 2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각종 신청서 견본은 한글 파일로 다운받아  각 법인의 정관에 맞게 수정하여 쓰시기 바랍니다.
- 설립 및 정관변경 신청 시 반드시 도로명 주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재되는 사무소 정보(명칭 및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는 외부에 공개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법인 사무소 이전(분사무소 포함), 구성원 및 소속변호사 이동시 필요한 경우 이에 따른 소속변경등록신청 또는 법인등사무소이전신고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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