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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직원 퇴직(해임) 신고 안내(양식) > 사무직원등록 안내

사무직원 퇴직(해임) 신고 안내(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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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34회 작성일 19-05-27 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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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무직원의 퇴직 또는 해임시 ‘사무직원 퇴직(해임) 신고서’ 을 본회 사무국으로 꼭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서 미제출시 본회에서는 사무직원 퇴사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정확한 현황파악이 어려우니 꼭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신분증을 발급받은 경우 신분증도 반납해 주시기 바라며 법원 감사관실에서 발급하고 있는 ‘등기소 출입증’을 발급 받은 사무직원의 퇴직(해임)시 반드시 등기소 출입증을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반납시 다른 사무직원의 등기소 출입증 발급이 불가능하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3. 특히, 등기소출입증은 변호사님 1인당 1명의 사무직원에게만 발급되므로 등기소 출입증을 분실한 경우 가까운 경찰서(지구대)에 분실신고 후 접수증을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다른 사무직원의 등기소 출입증이 발급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 : 사무직원 퇴직(해임)신고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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