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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직원 등기소출입증 신청 방법 > 사무직원등록 안내

사무직원 등기소출입증 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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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04회 작성일 19-05-27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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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기소출입증은 대법원 등기예규 제1110조에 의거 발급됨으로써 신청 절차로는 먼저, 신규 직원의 경우 본회 변호사사무직원으로 등록되어 사무직원신분증이 발급되어야 하며 이후 등기소 출입증의 발급 방법은 해당 사무소 및 법인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인터넷  등기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http://www.iros.go.kr ) 하단의 "등기소 출입증 신청관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한, 등기업무를 하지  않을 시에는 꼭 등기소 출입증(기존 종이출입증)을 꼭 반납하시기 바라며, 출입증(기존 종이출입증)을 분실한 경우 재발급 사유에 대한 소명자료(관할 경찰서 분신신고 접수증)를 첨부하여 본회로 제출하신 후 온라인 등기소 출입증을 신규로 발급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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